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골프

오후의 골프보다 더 매력적인 것이 있을까요? 타히티의 섬들의 멋진 배경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골프 라운딩은 어떠신가요? 프렌치 폴리네시아에는 두 가지의 웅장한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하나는 타히티에, 다른 하나는 모레아에 있습니다. 라이아테아에서는 미니 골프가 가능합니다.

골프 환경

2 개의
국제 골프장
19,6 FT / 6 000 M의
각 골프장
18 홀의
골프 코스
10 홀의
라이아테아(Raiatea) 미니 골프장

올리비에 브레우드(Olivier Bréaud) 국제 골프장

올리비에 브레우드(Olivier Bréaud) 국제 골프장은 1970년에 오래된 면화 재배지에 만들어졌으며, 파페에테 중심지로부터 41km 떨어진 타히티 서해의 아티마오노(Atimaono)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홀 골프 코스를 제공하며, 초보자와 숙련된 더퍼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코스는 페어웨이와 잔디의 질과 더불어 지역 자체가 아름다워 국제적으로도 유명합니다. 아티마오노의 코스는 72 스트로크 당 5,950미터 길이로, 프랑스 골프 연맹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미국 프로골프협회(PGA)와 폴리네시안 골프 연맹(FPG)의 일부인 ‘타히티 국제 대회(Tahiti International Open)’가 매년 진행되고, 수많은 국제 선수들이 방문합니다.

모레아의 그린 펄(Green Pearl)

모레아의 그린 펄은 테마에(Temae) 마을에 위치한 골프 코스입니다. 프랑스 회사 그레고리(Grégori International)는 전설적인 미국 골퍼 잭 니클로스(Jack Nicklaus)가 디자인 한 18홀 골프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모레아 공항에서 단 몇 분, 페리 선착장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폴리네시아의 새로운 골프코스가 2007년에 생겼습니다. 타히티에서 모레아까지의 비행시간은 10분이며, 페리는 30분 간격으로 운항합니다. 총면적이 약 50만 평(165헥타르)에 이르며, 그중 약 650미터는 해안가에 위치합니다.

라이아테아(Raiatea)에서의 미니 골프 연습

라이아테아의 남쪽 동해안에 위치한 바이오리에(Vaiorie)는 석호 가장자리에 있는 우거진 곳으로 10홀의 미니 골프장이 있습니다. 저렴한 입장료에는 골프 클럽 및 공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골프 클럽은 오른손잡이 용과 왼손잡이 용이 있고, 젊은 사람부터 나이가 많으신 분들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