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타히티의 섬들

야외/자연

타히티의 섬들에서는 여러 가지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킹과 섬의 계곡들, 산, 만, 라군, 수평선 그리고 광활한 태평양의 숨 막히는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카누, 패들 보딩, 바다 위의 패러글라이딩까지, 타히티의 섬들의 위대한 자연 속에서는 부족함 없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해보세요.

야외 액티비티

360°
전경
500가지 이상의
야외 액티비티
118개의
섬들 탐험하기

타히티의 섬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지상 액티비티

걷기
고지대에서 신비로운 마라에 또는 종교적인 장소를 찾아 갈 때, 나무 그늘 밑 또는 야생의 골짜기와 덤불을 따라 전망대로 이어지는 멋진 산책로를 발견할 것입니다. 가이드는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며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승마
고고학적 유적이 남아있는 마르키즈 제도에서 계곡과 고원의 멋진 풍경을 가로지르거나 타히티, 후아히네, 모레아 등의 섬에서 일몰을 배경으로 백사장 해변을 따라가보세요. 혹은 라이아테아, 타하와 같은 섬의 강에서 상류로 올라가며, 무성한 초목을 건너보세요.

자전거
평평한 순환도로에는 일반적인 자전거가 이상적이지만, 섬 내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산악 자전거가 필요할 것입니다. 많은 호텔들이 자전거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4×4 / 4륜 오토바이
오프로드 차량 여행은 힘들이지 않고 산과 섬 중심부로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스쿠터, 펀카, 그리고 4륜 오토바이는 특정 섬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공중 액티비티

스카이다이빙
모레아, 보라보라 또는 타히티의 라군 위에서 자유낙하하며 멋진 풍경을 즐기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스카이다이빙 점프는 전문 스카이다이빙 강사와 함께합니다. 일몰 시에 모레아, 보라보라 그리고 타히티에서 스카이다이빙 투어 운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패러세일링
청록색의 투명한 바다를 보고 감탄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최대 270미터(900피트) 길이의 줄을 연결하여, 혼자서 또는 나란히 하늘에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청록색의 라군 위로 180미터(600피트) 이상 날면서,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패러세일링은 모레아와 보라보라의 마하나 패러세일(Mahana Parasail)에서 운영합니다.

곡예 및 비행 교습
스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곡예에 도전해보세요. 비행 강사와 함께 타히티 파아 공항에서 이륙하여, 라군 위에서 비행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초급자부터 조종사 자격이 있는 사람까지, 모든 레벨에 따른 레슨이 제공됩니다. 쉬면서 경치를 즐기고 싶다면 타히티를 둘러보는 디스커버리 비행(Discovery flights)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2인용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타히티의 가파른 측면의 계곡, 고원, 라군의 상공에서 안전하게 비행합니다. 특별한 체력적 요구 사항이 없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고, 경제적인 스포츠입니다.

관광 비행
관광 비행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군 위를 나는 놀라운 경험을 당신에게 선사합니다. 어떤 루트를 선택하든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눈부신 푸른 음영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관광 비행은 특별한 사진과 영상을 찍으면서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 지역을 완벽하게 알고 있는 숙련된 조종사가 운행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 액티비티

서핑, 패들 보딩, 바디 보딩
서핑, 패들 보딩, 바디 보딩에 상관없이 폴리네시아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레벨의 서퍼들에게 천국인 곳입니다. 해변의 파도에서부터 산호초와 패스를 넘는 가장 위험한 파도까지 다양한 장소들을 제공합니다. 타히티 섬의 30곳이 넘는 서핑 장소 중 테아후푸(Teahuppo), 타푸나(Taapuna), 그리고 마라아(Maraa) 세 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5월부터 11월에 해당하는 겨울에는 북부 해안에서 최상의 파도가 펼쳐지고, 나머지 기간인 12월~4월에는 남부 해안에 나타납니다. 모레아 동쪽 해안의 테마에(Tema’e) 또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투아모투 제도와 마르키즈 제도에는 프로와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숨겨진 장소가 있습니다.

카이트서핑, 펀보딩, 윈드서핑
타히티의 섬들에서는 미세한 바람과 희미한 햇볕도 카이트서핑과 윈드서핑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해당 스포츠들은 인기가 매우 많으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100% 생태적이며, 해상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줍니다. 타히티의 섬들은 실력에 상관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요하고 안전한 해역에서 수상 스포츠를 배우며 시작하고, 점차 스피드와 거리를 늘려 가보세요. 그 후에 파도 위에서 서핑과 점핑을 시도해보세요. 열대기후, 따뜻하고 투명한 바다, 그리고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이 함께할 것입니다.

아웃리거 카누와 세일링
고요한 바다는 항해와 정박을 위한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아웃리거 카누와 통나무 배의 항로, 커다란 범선과 작은 카약까지 모든 것이 이 해양 낙원을 항해합니다. 보트들은 타하와 라이아테아를 포함한 대부분의 섬들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