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rea
자연의 놀이터

모레아

credit: Jarrod Lopiccolo

모레아(Moorea)

모레아는 마치 대성당과 같은 모습이며, 바다 위로 마법처럼 솟아있습니다. 높고 날카로우며 구름에 둘러싸인 신비로운 녹색 첨탑의 절벽을 따라 시적인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폭포가 흘러내립니다. 에메랄드빛 작은 첨탑으로 둘러싸인 평화로운 초원은 자연의 위엄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새롭게 할 것이고, 모레아의 밝고 푸른 라군은 남쪽 바다에서의 이상적인 삶을 꿈꾸게 할 것입니다. 히비스커스 꽃과 새들의 노랫소리로 가득한 정원을 가진 파스텔 색 집들이 섬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당신으로 하여금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해줄 것입니다. 타히티에서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이야기합니다. 타히티의 섬들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 중 하나인 모레아 섬의 아름다움은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moorea map

모레아 섬에 대하여

16,000명의
거주민
51 SQ. MI / 82 KM²의
면적
아파레아이투(AFAREAITU)
행정 중심지
15분의
타히티로부터 비행시간

모레아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

자연의 놀이터

라군의 조용한 수면과 4~10월에 부는 따뜻한 무역풍은 모레아를 자연의 놀이터로 만들어줍니다. 아웃리거 카누, 패들 보딩, 연날리기, 워터 스키뿐만 아니라 몇몇 패스를 돌며 서핑도 가능합니다. 또한 산호초의 다양한 생태계와 총천연색 바다 생물들은 다이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하는 동안에는 햇빛에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군 사이에서 노랑가오리, 상어, 바다거북과 만날 수 있습니다. 모레아는 하이킹, 승마, 4륜 오토바이 그리고 4륜 구동 차량 체험 등 지상 액티비티를 하기에도 완벽한 장소입니다. 장엄한 고대 화산 분화구는 무성한 계곡이 되었고, 산비탈의 날카로운 풍경은 8개의 봉우리가 지키고 있습니다.

폴리네시안의 매력과 분위기

다채로운 꽃이 피며 빛나는 모레아 섬은 모든 감각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정원과 백사장 해변, 무수한 꽃과 파인애플 농원 사이에서 거닐거나, 아웃리거 카누에서 어부들을 지켜보거나, 열대 해안가에 자라는 푸라우 나무 아래에 앉아 우쿨렐레 소리를 들어보세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마법 같은 순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영감의 근원

많은 예술가들이 모레아 섬에 살고 있습니다. 화가, 조각가, 보석상 및 타투이스트들은 모레아 섬에 정착하여 섬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느끼고, 예술을 창조하기 위한 영감을 얻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