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s to bora bora
로맨틱 아일랜드

보라보라

보라보라(Bora Bora)

로맨스. 이 단어만큼 보라보라와 잘 어울리는 단어를 찾기는 힘듭니다. 벨벳 블루스를 연상시키는 물결, 라군의 부드러운 색조와 피부를 간질이는 바닷바람이 보라보라를 채우고 있습니다. 타히티 섬이나 모레아에서 보라보라까지 약 50분간의 짧은 비행 동안 마치 예술가의 팔레트에 담겨있는 듯한 에메랄드빛 라군을 감상할 수 있고, 모든 여행자로 하여금 보라보라와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 울창한 열대림으로 덮인 산비탈과 히비스커스 꽃이 만개한 오테마누(Otemanu) 산이 있는 보라보라는 섬을 목걸이처럼 둘러싸고 있는 모투로 더욱 빛나고, 낭만을 즐기는 전 세계인의 버킷 리스트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쥐가오리와 총천연색 열대어들이 노니는 바다 밑 산호 정원은 새하얀 모래 해변 앞에 아름답게 펼쳐지며, 모든 풍경들이 모여 섬 전체를 하나의 로맨틱한 세계로 빚어냅니다. 폴리네시안 스타일로 꾸며진 빌라와, 수상 방갈로, 럭셔리한 리조트와 스파가 있는 이곳은 낭만의 정점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보라보라 섬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들 중 하나입니다.

bora bora map

보라보라 섬에 대하여

9,596명의
거주민
15 SQ. MI / 24 KM²의
면적
바이타페(VAITAPE)
행정 중심지
50분의
타히티로부터 비행시간

보라보라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

근사한 라군

보라보라는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군 중 하나입니다. 거대한 모투는 다양한 물고기와 총천연색의 산호로 가득한 에메랄드빛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고, 백사장을 따라 코코넛 나무가 줄지어 서있습니다.

수상 방갈로의 천국

라군 바로 위에 위치한 평화로운 휴식처인 수상 방갈로는 보라보라와 타히티의 섬들에서 놓칠 수 없는 요소입니다. 물 위에 떠 있는 방갈로에서 일몰에 둘러싸인 라군의 믿기 힘든 색감에 푹 빠져 보세요. 전통적인 타히티 스타일로 설계되어 건축된 수상 방갈로는 라군으로 바로 연결되는 완벽한 객실입니다.

수많은 액티비티 종류

스쿠버 다이빙, 헬멧 다이빙, 유리 바닥으로 만들어진 보트를 통해 보라보라 라군을 탐험하면 가오리와 상어들의 환영을 받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낚시, 크루즈, 제트스키, 카이트 보딩, 패들 보딩, 아웃리거 카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라군과 모투 그리고 바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4륜 구동 차량 투어나 하이킹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입니다. 또한 잊을 수 없는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하늘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감동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