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hi
규모는 작지만 큰 꿈을 가지게 만드는 섬

마니히

마니히(Manihi)

마니히는 표류하는 꿈을 불러일으키고, 시간의 문을 통해 마치 열대의 환상 속으로 도착한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현대의 복잡한 삶과는 거리가 먼 마니히의 마나 정신은 맑은 라군 주변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마니히의 라군은 타히티 최초의 흑진주 농장이 세워진 곳이기도 합니다.

map of Manihi

마니히 섬에 대하여

685명의
거주민
74 SQ. MI. / 191 KM²의
면적
투리파오아(TURIPAOA)
행정 중심지
1시간 15분의
타히티로부터 비행시간

마니히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

진주 농장 체험

타히티 양식 진주의 기원은 1965년 마니히에서 시작됩니다. 굴로 유명한 라군에 첫 번째 진주 농장이 생겨난 이래로, 섬 주민들은 진주 생산에 매우 열정적입니다. 마니히의 라군에는 수많은 진주 양식장이 있습니다. 농장을 방문하면 귀중한 보석을 얻기까지 타히티 사람들이 쏟아내는 노력을 볼 수 있는 값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타히티의 섬들에서는 진주를 아름다운 타히티 라군의 진정한 결정체로 여깁니다.

마법 같은 라군 감상

여행자들은 마니히의 맑은 바닷물과 훌륭한 모래사장에 경외감을 표합니다. 라군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고 투리파오아(Turipaoa) 패스를 따라 조류를 즐깁니다. 낚시를 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카약은 모든 여행자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스포츠입니다.

평화로운 분위기의 섬

다양한 색과 꽃으로 둘러싸인 투리파오아 마을은 같은 이름의 패스를 따라서 평화로운 투아모투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현지 여성들의 바구니 짜는 모습이나 라군을 따라 헤엄치는 아이들의 소리는 이러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집니다. 많은 곳에서 진주를 양식하고 있어 마니히 전역에서 밧줄, 부표, 그리고 매달려 있는 진주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