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hiti Activities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타히티의 섬들

액티비티

타히티의 섬들에서는 수많은 경험들 중 원하는 만큼 많게 혹은 적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프렌치 폴리네시아라고 알려진 타히티의 섬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다양한 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높은 화산섬과 저지대 산호섬이 포함된 118개의 섬은 남태평양의 4백만 평방킬로미터에 흩어져 있습니다. 소시에테 제도, 투아모투 제도, 갬비어 제도, 마르키즈 제도, 그리고 오스트랄 제도 총 5개의 제도로 이루어진 프렌치 폴리네시아는 폴리네시아와 프랑스의 문화가 혼합되어 있으며, 열대 기후를 지니고 있습니다.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해양 섬들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인 모든 액티비티를 제한 없이 제공합니다.

타히티의 섬들에는 많은 면들이 있으며, 모두 마나(Mana)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나는 우리를 둘러싼 생명력과 영혼입니다. 우리 모두가 마나를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으며 맛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타히티의 섬들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이곳을 마나가 품은 곳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모든 것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해변에서 물건 줍기, 느긋한 섬의 생활 방식을 수용하는 것까지, 타히티의 섬들은 열대 모험과 편안한 휴식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이곳에 머무르는 동안 진정한 섬 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수상 방갈로에 머물러보세요.  또는 현지 야생동물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스노클링에 도전해보세요.

조금 더 대담한 활동을 원한다면 상어와 함께 수영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식 진주 구매, 크루즈 여행, 골프 라운딩, 가족들과 소풍 즐기기 등 타히티의 섬들을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을 것입니다.

마나에 대해 더 알고 싶다거나, 다음 여행지로써 타히티의 섬들에 영감을 얻고 싶다면 아래의 비디오를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