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ahititourisme.kr/wp-content/uploads/2018/11/sofitelmoorea1140.jpg
https://tahititourisme.kr/wp-content/uploads/2018/11/sofitelprivate1140.jpg

소피텔 모레아+소피텔 프라이빗 아일랜드+타히티 6박8일

부터4,460,000원*
Request a Quote
1인 가격

[모레아]
타히티 섬에서 북서쪽으로 1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모레아 섬은 제임스 미체너의 소설을 뮤지컬 영화화한 ” 남태평양”을 통해 신비한 섬인 ” 발리 아이”로 그려졌던 섬입니다. 예전에는 아이메오라고도 불리어진 이 섬의 인구는 약 9,000명이며, 해안을 따라 약 60km의 일주 도로가 놓여 있습니다.다.

모레아섬으로 가는 교통편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항공편 : 에어 타히티가 오전 이른 시간 부터 저녁 까지 운행합니다. 작은 경비행기로 소요시간은 약 15분입니다.
– 페리편 : 일반적으로 타히티에서 모레아로 이동할때는 페리를 이용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30분입니다.

모레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어드벤쳐를 제공합니다.
– 과일 농장, 파인애플 농장, 조용한 해변, 독특한 쇼핑공간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섬 일주 투어하기.
– 파수꾼 처럼 지켜주는 산맥사이에 밝은 초록색으로 빛나는 계곡의 아름다움 감상하기.
– 스노클링, 제트스키, 카누, 다이빙 등이 가능한 따뜻한 라군의 바다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기.
– 메이드 인 모레아 제품을 샵에서 쇼핑하기.
– 해안선을 따라 작은 식당과 리조트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 먹어보기.
– 녹음이 우거진 열대정글에서 역사적인 현장을 탐험해 보기.
– 폴리네시아 스타일의 스파와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휴식하기.

[보라보라]
보라보라섬은 타히티 섬에서 북서쪽으로 약 2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섬들 중에서도 특히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총 면적이 불과 30 평방 킬로 미터인 이섬에는 약 4,200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환초섬으로써 섬 주위를 에워싸고 있는 투명한 라군과 모투들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항은 본섬의 북쪽에 있는 모투 무테에 있고, 공항에서 주요 마을인 바이타페까지 에어 타히티의 고속 셔틀보트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섬의 해안을 끼고 도는 도로의 길이는 약 29km이며 자동차로는 약 1시간 30분이면 일주할 수 있습니다. 도로는 투이바호하 곶을 넘는 부분을 제외하면 평탄한 편입니다. 이 밖에도 보라보라 섬에는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남겨놓고 간 7인치 포의 잔해 8문이 남아 있습니다. 섬을 일주하다 보면 쉽게 눈에 띕니다.

섬에서 가장 이름난 해안가이며 주용 시설이 몰려 있는 마티라 곶 부근은 청록색의 투명한 라군과 백사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이 라군의 아름다움을 “태평양의 진주”라고 일컬을 정도입니다. 또한 보라보라 섬은 영화 “허리케인”의 무대였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소피텔 모레아]
스펙타클한 하얀 백사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무런 방해물이 없이 라군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시원한 뷰를 자랑합니다. 114개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오버워터, 비치프론트, 가든 방갈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39개의 오버워터 방갈로는 라군으로 바로 입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음은 물론 바닥 창을 통해 바다를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52개의 가든 방갈로는 꽃과 식물들로 가득하며, 23개의 비치 방갈로는 바로 하얀 모래사장과 바다로 연결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트로피칼 오렌지, 쿨 블루, 브라운의 독특한 색으로 리조트 전체의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고갱의 두 걸작 Fatata te Miti (By the Sea)와 Parahi te Marae (There Lies the Temple)에 영감을 받은 드로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웃도어 풀, 스파, 해양 스포츠가 가능합니다. 해양스포츠의 경우 스킨스쿠버와 심해 낚시, 카약, 윈드서핑과 워터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다양한 음식 종류를 제공하고 있는데, 로컬 양념과 맛이 첨가된 전통 프랑스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소피텔 프라이빗 아일랜드]
포인트 마티라의 라군의 가장 자리에 잡은 이 곳은 하얀 백사장과 코코넛 나무에 둘러쌓여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전통 건축 스타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감독 “디노 로렌”에 의해 1977년 건축 되었으나 이후 리노베이션을 해왔습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사벨 매페리”는 라군의 빛과 칼라를 이용하여 스타일리쉬한 피팅과 가구를 이용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조각된 나무와 판다누스로 엮어진 64개의 방갈로는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함 그 자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1개의 오버워터 방갈로는 넓은 데크를 통해 수정같이 맑은 물과 라군을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한 땅 위에 자리잡은 방갈로들의 경우 풀숲과 아름다운 꽃들에 둘러 쌓여 가든과 라군 너머 수평선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견적은 4월 ‘소피텔 모레아 – 슈페리어 오버워터(조식) 2박 + 소피텔 프라이빗 아일랜드 – 오션뷰 롯지 방갈로(조식) 3박 + 타히티 1박’ 기준이며,

시즌 및 룸 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포함사항]
– 항공권 및 교통수단 : 인천<->타히티 국제선 항공권 및 TAX,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관광진흥기금, 타히티->모레아->보라보라->타히티 국내선 항공권 및 TAX, 공항<->리조트 트렌스퍼.
– 호텔 및 식사 : 타히티 호텔, 모레아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보라보라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 보험 및 기타 : 현지미팅/샌딩, 여행자 보험
– 입국시 티아레 꽃 목걸이증정, 출국시 조개 목걸이 증정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 현지TAX : 현지 리조트 이용 후 체크아웃 시 1박당 CITY TAX(200XPF)
– 기타 현지에서 발생되는 개인경비 및 매너팁

[안내사항]
* 상품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30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항공
– 서울<->일본 구간이용항공 : KE / OZ / JL 항공을 이용합니다.
– TN 항공은 2인 특가기준입니다. <2인이 아닐 시에는 항공요금이 추가됩니다.>
– 2인특가 좌석 마감 후, 다른 클래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항공권 예약, 발권 시 영문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여행 패키지 예약

부터 4,460,000원*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30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등록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해당 여행 상품 운영자(여행사)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어떤 여행 상품 운영자와도 제휴 관계가 없으며 여행 상품 운영자와 협력하여 타히티 관광청과 각 여행 상품 운영자 간의 대행사, 파트너십 또는 합작 투자를 창출하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여행 상품 운영자에 의한 계약 위반, 불법 행위 그 밖의 부정 행위, 법률 위반, 허가하지 않은 권한 대행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 비용 또는 지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타사에 의해 제공되거나 포함된 컨텐츠 또는 정보의 정확성 및 무해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