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ahititourisme.kr/wp-content/uploads/2018/01/Pearl-1.jpg

보라보라 펄+키아오라 랑기로아+타히티 6박8일

부터4,470,000원*
Request a Quote
1인 가격

[보라보라]
보라보라섬은 타히티 섬에서 북서쪽으로 약 2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섬들 중에서도 특히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총 면적이 불과 30 평방 킬로 미터인 이섬에는 약 4,200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환초섬으로써 섬 주위를 에워싸고 있는 투명한 라군과 모투들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항은 본섬의 북쪽에 있는 모투 무테에 있고, 공항에서 주요 마을인 바이타페까지 에어 타히티의 고속 셔틀보트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섬의 해안을 끼고 도는 도로의 길이는 약 29km이며 자동차로는 약 1시간 30분이면 일주할 수 있습니다. 도로는 투이바호하 곶을 넘는 부분을 제외하면 평탄한 편입니다. 이 밖에도 보라보라 섬에는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남겨놓고 간 7인치 포의 잔해 8문이 남아 있습니다. 섬을 일주하다 보면 쉽게 눈에 띕니다.

섬에서 가장 이름난 해안가이며 주용 시설이 몰려 있는 마티라 곶 부근은 청록색의 투명한 라군과 백사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이 라군의 아름다움을 “태평양의 진주”라고 일컬을 정도입니다. 또한 보라보라 섬은 영화 “허리케인”의 무대였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랑기로아]
타히티로 부터 한시간 남짓 비행을 하면 태양과 하얀 산호 해변 그리고 해양스포츠와 엑스커젼을 즐기기에 충분한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랑기로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랑기로아는 길이 42마일 너비 16마일의 터키석의 색과 같은 라군섬으로 “투아모투 아키펠라고”에서 가장 큰 아톨입니다. 라군속을 헤엄쳐 들어가 스노클을 하면 수천가지 색과 다양한 모양을 한 열대어를 만날 수 있으며 서너가지 종류의 상어들이 우아하게 헤엄치는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상어는 위험한 종류가 아님.) 또 하나의 즐거운 엑스커젼으로 낚시를 꼽을수 있는데 “티푸타”마을을 방문하여 조그만 섬에서 낚시를 하거나 바다새의 보금자리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엑스커젼의 경우 보통 작은 피크닉도 포함되어 있지만 미리 호텔측과 상의하여 선호하는 스케줄과 엑티비티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랑기로아”의 라군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다이빙 센터와 “키오라” 리조트 내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곳의 유일한 리조트인 “키오라”리조트는 마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라군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의 호텔로 깔끔한 시설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라보라 펄]
리조트는 20개의 가든 풀 빌라, 10개의 프라이빗 자쿠지 룸 그리고 50개의 워터 방갈로를 갖추고 있으며 MOTU에 위치한 유일한 리조트입니다.

모두 80개의 방갈로는 에어컨, 다양한 채널을 갖춘 위성 티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전통 폴리네시아 스타일의 가옥을 6개의 가든 풀 스윗과 14개의 프리미엄 풀 스윗에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50개의 워터 방갈로는 방 크기가 약 53평방미터로 넓은 욕실 공간과 독립된 샤워시설 그리고 큰사이즈의 욕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군을 들여다 볼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아오라 랑기로아]
– Garden Bungalow(24) : 코코넛 나무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가든 방갈로는 매우 조용하며 산책을 하기에 좋습니다. 산책의 마지막에는 하얀색 모래가 푸른바다와 만나는 곳입니다. 조용한 순간을 테라스와 방갈로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타입의 방갈로가 있습니다.
– Beach Bungalow(25) : 흰 모래 해변을 따라 코코넛 나무 사이에 줄지어 있습니다. 엮은 지붕과 대나무 인테리어는 주변의 자연환경과 어울려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 Overwater Bungalow(10) : 개인 테라스에서 바로 바다로 미끄러져 들어 갈 수 있습니다. 거실, 침실, 욕실, 개인 선덱 어디에 있더라도 진정한 폴리네시안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해당 견적은 4월 ‘보라보라 펄 – 오버워터(조식) 2박 + 키오라 랑기로아 – 비치 방갈로 위드 자쿠지(조식) 3박 + 타히티 1박’ 기준이며,

시즌 및 룸 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포함사항]
– 항공권 및 교통수단 : 인천<->타히티 국제선 항공권 및 TAX,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관광진흥기금, 타히티->보라보라->랑기로아->타히티 국내선 항공권 및 TAX, 공항<->리조트 트렌스퍼.
– 호텔 및 식사 : 타히티 호텔, 보라보라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랑기로아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 보험 및 기타 : 현지미팅/샌딩, 여행자 보험
– 입국시 티아레 꽃 목걸이증정, 출국시 조개 목걸이 증정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 현지TAX : 현지 리조트 이용 후 체크아웃 시 1박당 CITY TAX(200XPF)
– 기타 현지에서 발생되는 개인경비 및 매너팁

[안내사항]
* 상품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30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항공
– 서울<->일본 구간이용항공 : KE / OZ / JL 항공을 이용합니다.
– TN 항공은 2인 특가기준입니다. <2인이 아닐 시에는 항공요금이 추가됩니다.>
– 2인특가 좌석 마감 후, 다른 클래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항공권 예약, 발권 시 영문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여행 패키지 예약

부터 4,470,000원*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30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등록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해당 여행 상품 운영자(여행사)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어떤 여행 상품 운영자와도 제휴 관계가 없으며 여행 상품 운영자와 협력하여 타히티 관광청과 각 여행 상품 운영자 간의 대행사, 파트너십 또는 합작 투자를 창출하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여행 상품 운영자에 의한 계약 위반, 불법 행위 그 밖의 부정 행위, 법률 위반, 허가하지 않은 권한 대행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 비용 또는 지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타사에 의해 제공되거나 포함된 컨텐츠 또는 정보의 정확성 및 무해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