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ahititourisme.kr/wp-content/uploads/2018/03/Moorea-1.jpg
https://tahititourisme.kr/wp-content/uploads/2018/03/Tahaa.jpg

모레아+타하아+타히티 6박8일

from4,500,000원*
Request a Quote
1인 가격

[모레아]
타히티 섬에서 북서쪽으로 1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모레아 섬은 제임스 미체너의 소설을 뮤지컬 영화화한 ” 남태평양”을 통해 신비한 섬인 ” 발리 아이”로 그려졌던 섬입니다. 예전에는 아이메오라고도 불리어진 이 섬의 인구는 약 9,000명이며, 해안을 따라 약 60km의 일주 도로가 놓여 있습니다.다.

모레아섬으로 가는 교통편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항공편 : 에어 타히티가 오전 이른 시간 부터 저녁 까지 운행합니다. 작은 경비행기로 소요시간은 약 15분입니다.
– 페리편 : 일반적으로 타히티에서 모레아로 이동할때는 페리를 이용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30분입니다.

모레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어드벤쳐를 제공합니다.
– 과일 농장, 파인애플 농장, 조용한 해변, 독특한 쇼핑공간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섬 일주 투어하기.
– 파수꾼 처럼 지켜주는 산맥사이에 밝은 초록색으로 빛나는 계곡의 아름다움 감상하기.
– 스노클링, 제트스키, 카누, 다이빙 등이 가능한 따뜻한 라군의 바다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기.
– 메이드 인 모레아 제품을 샵에서 쇼핑하기.
– 해안선을 따라 작은 식당과 리조트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 먹어보기.
– 녹음이 우거진 열대정글에서 역사적인 현장을 탐험해 보기.
– 폴리네시아 스타일의 스파와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휴식하기.

[타하아]
타하아는 프렌치폴리네시아 전체 바닐라 생산의 80%를 담당하고 있는 바닐라 향이 가득한 향그러운 섬으로 “소사이어티”제도의 섬 중 유일하게 보호중인 라군을 보트를 이용해 돌아볼 수 있는 유일한 섬입니다. 라군을 “라이아테아”제도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작은 만과 조그마한 섬들과 함께 “타하아”는 현대적인 생활을 탈출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섬입니다. 이 곳에서 암초를 탐험하고 다양한 색상의 라군도 발견할 수 있으며 또한, 조금만 섬으로 소풍을 가거나 바닐라 농장을 지나 산으로 하이킹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몇 개의 게스트 하우스와 2개의 호텔만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관광객만이 이 섬을 잠에서 깨울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타하아”는 아직도 폴리네시아 전통과 자연을 고스란히 지키고 있습니다.

타하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경험해 봄으로서 생활을 좀 더 리드미컬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 작은 마을 탐험하기, 자전거와 차량을 이용해서 작은 섬 돌아보기.
– 가족이 운영하는 진주 농장 탐험하기.
– 화이트 샌드 비치에서 피크닉 즐기기.
– 하이킹 코스를 따라 산악 하이킹 해보기.
– 고급 리조트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 즐기기.

[힐튼 모레아]
2000년 문을 연 이 리조트는 남태평양의 꿈을 완벽하게 현실화 시킨 곳입니다. 10에이커에 달하는 라군과 이 곳 방갈로에서 머무르게 된다면 바깥세상의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말 것 입니다.
바닥의 창을 통해 발 밑을 바라보면 아름다운 보석과 같은 열대어를 바라 볼 수 있으며 사다리를 통해 따듯한 라군으로 바로 입수 할 수 있어 당장이라도 열대어와 같이 헤엄치고 싶은 충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방갈로는 고급스러운 정원의 한복판이나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각 방갈로는 외부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리조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현대적 편의시설을 갖춘 54개의 워터 방갈로 와 52개의 가든 및 비치 방갈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정팬과 우아한 욕조가 있어 섬세한 곳에도 신경을 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허니문에게 인기가 있는 곳 섬 속의 섬인 ‘오버워터 방갈로’는 라군위에 세워진 교각이 받치고 있으며 나무로 만들어진 다리를 통해 휘감듯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르 타하아 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48개의 오버워터 스윗과 12개의 비치 빌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 타하 오버워터 스윗(27) – 무성한 바닐라 숲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보라보라 오버워터 스윗(8)- 보라보라 섬의 실루엣을 볼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 타하 아일랜드 선셋 오버워터 스윗 – 수평선과 아름다운 라군은 물론 해가 질때면 멋진 석양을 볼 수 있습니다.
– 앤드 오브 폰톤 오버워터 스윗 – 제일 프라이빗한 오버워터 스윗으로 타하 메인섬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멋진 일출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원과 중정, 개인 풀(비치빌라), 넓은 라운지와 테라스, 바로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 데크(오버워터 방갈로), 천정팬, 에어컨, 커피 메이커,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메이크업 거울, 안전박스, 티비, 시디플레이어 와 국제전화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해당 견적은 11월 ‘힐튼 모레아 – 가든 풀 주니어 스윗(조식) 2박 + 르 타하아 아일랜드 – 타하 오버워터 스윗(조식) 3박 + 타히티 1박’ 기준이며,

시즌 및 룸 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포함사항]
– 항공권 및 교통수단 : 인천<->타히티 국제선 항공권 및 TAX,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관광진흥기금, 타히티->모레아->라이아테아->타히티 국내선 항공권 및 TAX, 공항<->리조트 트렌스퍼.
– 호텔 및 식사 : 타히티 호텔, 모레아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타하아 호텔 & 조식(혹은 조식과 석식)
– 보험 및 기타 : 현지미팅/샌딩, 여행자 보험
– 입국시 티아레 꽃 목걸이증정, 출국시 조개 목걸이 증정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 현지TAX : 현지 리조트 이용 후 체크아웃 시 1박당 CITY TAX(200XPF)
– 기타 현지에서 발생되는 개인경비 및 매너팁

[안내사항]
* 상품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25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 항공
– 서울<->일본 구간이용항공 : KE / OZ / JL 항공을 이용합니다.
– TN 항공은 2인 특가기준입니다. <2인이 아닐 시에는 항공요금이 추가됩니다.>
– 2인특가 좌석 마감 후, 다른 클래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항공권 예약, 발권 시 영문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여행 패키지 예약

from 4,500,000원*

- 상품가 기준 환율은 유로(EUR) = 1,250원입니다. - 항공요금 인상 및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상품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표시된 금액은 비수기시즌 최저가이며, 시즌 및 룸카테고리에 따라 요금이 변동됩니다.

등록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해당 여행 상품 운영자(여행사)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어떤 여행 상품 운영자와도 제휴 관계가 없으며 여행 상품 운영자와 협력하여 타히티 관광청과 각 여행 상품 운영자 간의 대행사, 파트너십 또는 합작 투자를 창출하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여행 상품 운영자에 의한 계약 위반, 불법 행위 그 밖의 부정 행위, 법률 위반, 허가하지 않은 권한 대행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 비용 또는 지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타히티 관광청은 타사에 의해 제공되거나 포함된 컨텐츠 또는 정보의 정확성 및 무해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