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nses of Mana

February 21, 2020 in Experience

마나는 우리와 세상을 항상 연결해주는 보이지 않는 생명력입니다. 마나는 모든 사물, 동물, 자연, 산, 바다 및 사람들 속에 존재합니다. 타히티의 섬을 방문하면 오감을 통해 마나의 존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나의 소리

귀를 기울여 마나의 기운을 느껴보세요.모래 위로 파도가 넘실거리는 잔잔한 물결 소리, 숲속 폭포의 장엄한 울림, 혹등고래의 노랫소리, 새들이 지저귐, 그리고 산들거리는 바람에 춤추는 야자수 잎 소리이 모든 소리는 폴리네시아에 울려 펴지는 선율입니다.



마나의 느낌

잠시 멈추어 서서 마나가 주는 느낌을 경험해보세요. 마라에(Marae)에 손을 얹어 거칠고 투박한 고대 신전의 멋을 느껴보세요. 따듯한 햇살을 등에 업고,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며 마나의 기운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마나의 모습

타히티의 섬 곳곳에는 다양한 마나의 모습이 존재합니다. 폴리네시아 주민들은 암벽 등반과 폭포로 수평선이 형성된 모습을 새긴 전통 타투 타타우(tātau)를 통해 마나를 표현합니다. 세대를 넘어 모든 폴리네시아 사람들의 얼굴에는 마나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118개의 섬 모든 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타히티의 꽃 티아레(Tiare)를 통해서는 풍부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나의 맛

타히티의 섬에서는 폴리네시아와 프랑스의 요리를 혼합한 새로운 요리로 마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마나는 삶에 풍미를 더하고, 가족과의 식사 자리에는 가족애를 더해줍니다. 오후 간식시간이나 축제에서 식사를 경험하면 할수록 풍부해지는 마나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마나의 맛을 경험해 보세요. 분명, 잊을 수 없는 값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마나의 향

타히티의 섬에 도착 후 영혼을 정화한다는 마음으로 깊은 호흡을 시도해 보세요. 고요히 눈을 감고 숨을 깊이 들이마시며 깨끗한 바다 공기와 폴리네시아 요리의 특유의 향과 티아레와 프란지파니(Frangipani) 꽃의 매혹적인 향기를 느껴보세요. 바로, 우리를 환영하는 마나의 향기입니다.



휴양지 예약    액티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