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론칭

November 30, 2021 in Experience

타히티 관광청, 타히티 전문가 프로그램 론칭

지역 전문가 양성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타히티관광청은 해외여행의 완전 정상화를 기다리며, 관광 종사자를 대상으로 타히티의 섬에 대한 전문지식을 향상 시키자는 취지의 타히티 스페셜리스트 온라인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지역 정보 외에도 다양한 테마를 기반으로 타히티의 섬만이 지닌 진정한 특징과 매력, 최신 소식 등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닙니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나면, 취득 레벨을 기준으로 팸 투어를 포함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도 있으며, 랜드사의 경우에는 판매 실적에 따라 타히티 스페셜리스트 인증서 취득이 가능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해외여행이 거의 불가능하여 다수의 여행 관련 업이 중단되어 있지만, 타히티관광청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통해 타히티 섬의 다양한 풍경과 매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타히티관광청은 가까운 시일 내에 해외여행이 정상화 되면, 본 프로그램이 여행사들의 타히티 여행 상품 판매 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확신합니다.

타히티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을 꼭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타히티 전문가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행 관계자 분들은 www.TahitiSpecialist.org 를 방문 하여 가입 및 등록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히티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등록하기